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환희, 스타트렌드 발라드 1위 석권...투어의 마지막 콘서트를 향하여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환희, 스타트렌드 발라드 1위 석권...투어의 마지막 콘서트를 향하여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2주차 스타트렌드 발라드 부문 주간 투표에서 환희가 6,867,013표를 획득하며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환희는 깊은 감성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수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발라드계의 대표 주자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팬들은 환희의 음악이 주는 위로와 감동에 뜨겁게 호응하며, 그의 음악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지하고 있다.

환희의 이번 스타트렌드 1위는 팬덤의 강력한 결집력과 그의 변함없는 인기를 보여주는 단적인 예라는 평가다.

환희는 작년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해 왔으며, 오는 24일과 25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리는 2026 환희 콘서트 [Two Be Continued] in 서울을 끝으로 투어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팬들은 마지막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며, 환희의 음악과 무대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양준일, 식지 않는 인기 과시

2위는 6,024,546표를 얻은 양준일이 차지했다. 양준일은 독특한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팬들은 그의 예술적인 면모와 진솔한 모습에 매료되어 열렬한 지지를 보내고 있다.


3위 ~ 5위

3위는 2,107,235표를 획득한 장민호, 4위는 1,156,715표를 얻은 배두훈, 5위는 1,135,136표를 차지한 이솔로몬이 이름을 올렸다.

6위부터


박창근, 김기태, 정동하, 황가람, 디케이 등이 뒤를 이었다.

발라드 왕좌를 향한 경쟁

환희, 양준일, 장민호 등 발라드 강자들이 주간 투표에서 상위권을 휩쓸며 막강한 팬덤 파워를 과시했다.


이들의 꾸준한 활동과 팬들의 뜨거운 사랑은 발라드 장르의 인기를 더욱 견고하게 만들고 있으며,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