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연합뉴스 언론사 이미지

원주시, SNS서포터즈 모집…시민과 함께하는 소셜네트워크 홍보

연합뉴스 임보연
원문보기

원주시, SNS서포터즈 모집…시민과 함께하는 소셜네트워크 홍보

속보
경찰, '위안부 모욕' 강경 보수단체 대표 압수수색
2월 6일까지 총 30명 선발…3∼12월까지 활동, 인센티브 제공
모집 안내문[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모집 안내문
[원주시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원주=연합뉴스) 임보연 기자 = 원주시는 참신한 아이디어와 열정을 가진 '2026년 원주시 SNS 서포터즈'를 다음 달 6일까지 모집한다.

모집 대상은 원주시 홍보에 관심이 많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운영이 활발한 사람이다.

모집 인원은 총 30명으로, 분야별로 유튜브 10명, 인스타그램 10명, 페이스북 6명, 블로그 4명을 선발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오는 3월부터 12월까지 10개월간 활동하며, 현장 취재를 통한 콘텐츠 제작을 비롯해 시 공식 채널 홍보, 착한가격업소 소개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서포터즈에게는 콘텐츠 제작에 따른 수수료가 지급되며, 우수 콘텐츠로 선정되거나 주요 정책 홍보 콘텐츠를 제작하는 경우 별도의 추가 인센티브도 제공된다.

모집은 2월 6일까지이며, 지원 희망자는 원주시 홈페이지(원주소식-원주시 공고)에 게시된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함은희 시정홍보실장은 19일 "시민의 시선으로 담아낸 창의적인 콘텐츠가 원주의 가치를 알리는 데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원주의 다양한 매력을 발굴해 시민과 시를 잇는 소통의 가교를 맡을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limbo@yna.co.kr

▶제보는 카카오톡 okjebo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네이버 연합뉴스 채널 구독하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