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스프링컴즈, '헬로타운'×위니비니 발렌타인 콜라보 진행

전자신문
원문보기

스프링컴즈, '헬로타운'×위니비니 발렌타인 콜라보 진행

서울맑음 / -3.9 °

모바일 게임 개발사 스프링컴즈는 자사 캐주얼 게임 헬로타운이 젤리 전문 브랜드 위니비니와 손잡고 발렌타인 시즌 콜라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9일부터 2월 19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프로모션은 전국 약 60여 개 위니비니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매장에는 헬로타운 쿠폰과 와블러, 포스터 등 다양한 홍보물이 비치되며, 인천 스퀘어원점과 구의 NC이스트폴점에는 헬로타운 캐릭터 등신대가 전시돼 방문객의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위니비니 매장에서 젤리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헬로타운 인게임 쿠폰이 제공된다. 쿠폰 이벤트는 친구와 혜택을 나눌 수 있는 1+1 형태로 진행되며, 5,000원 상당의 다이아 쿠폰 2장이 지급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 내에서 다이아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헬로타운은 아이템을 결합해 새로운 요소를 만들어가는 머지(Merge) 플레이를 기반으로 한 캐주얼 게임이다. 귀여운 그래픽과 생활 밀착형 콘텐츠를 강점으로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프링컴즈 관계자는 “발렌타인 시즌에 어울리는 위니비니와의 협업을 통해 게임 안팎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헬로타운의 재미와 가치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소성렬 기자 hisabisa@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