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NH농협카드, 소방공무원 전용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 출시

아주경제 정윤영 기자
원문보기

NH농협카드, 소방공무원 전용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 출시

속보
소방청 "전남 광양 산불 야간 진화에 국가소방동원령 발령"
주유소·편의점 제휴 통한 추가 할인, 적립 혜택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 [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는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체크카드인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지난해 6월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 등을 위한 금융 혜택을 담은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카드는 패키지 상품 중 하나로, 소방관의 뒷모습과 그을린 소방복을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에 활용한 점이 특징이다.

먼저 신용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S-OIL 주유 시 리터당 80원을, CU 편의점 이용 시 5% 청구할인을 제공한다. 제휴멤버십(S-OIL, CU)을 통해 추가 적립과 할인이 함께 제공된다.

아울러 커피, 영화, 배달앱 등 다양한 영역에서 월 최대 3만원 청구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등 전국 주요 놀이공원에 대해 최대 50% 현장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에 따라 CU, 스타벅스 등 다양한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최대 1%의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신용카드와 같이 제휴멤버십을 통한 추가 혜택도 제공된다. 신용·체크카드 모두 카드 이용액의 일정 금액이 카드공익기금으로 적립된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국민을 지키는 공무원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따듯한 금융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아주경제=정윤영 기자 yuniejung@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