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태민, 라스베이거스 단독 공연 전석 매진 속 성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태민, 라스베이거스 단독 공연 전석 매진 속 성료

서울맑음 / -3.9 °
빅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빅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타데일리뉴스=천설화 기자] 샤이니의 멤버이자 솔로 아티스트인 태민이 미국 라스베이거스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북미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16일 현지 시각 라스베이거스 돌비 라이브에서 개최된 이번 공연은 티켓 오픈 10분 만에 매진을 기록했으며, 예매 당시 약 20만 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리는 등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태민은 십자가 구조물을 활용한 파격적인 연출과 함께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투어 타이틀곡을 포함해 다크하고 콘셉추얼한 무대를 연이어 선보이며 객석을 압도했다. 관능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들은 물론, 섬세한 보컬 역량이 강조된 무대까지 펼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해 냈다.

특히 공연 후반부에는 자신의 대표곡들과 함께 발매 예정인 신곡을 선공개해 팬들의 열렬한 호응을 이끌어냈다.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이번 공연을 단독 조명하며 태민의 압도적인 퍼포먼스 실력과 향후 행보에 대해 높은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현지 팬들의 환대에 태민은 "라스베이거스에서의 첫 단독 공연을 크게 환영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오늘을 잊지 못할 것 같고 꼭 다시 오겠다"는 약속을 했다.

라스베이거스 공연을 마친 태민은 오는 4월 세계 최대 음악 축제인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