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그램은 겨울 야외 촬영 노하우와 카메라 및 렌즈 실습, 보정 팁 등 실전 중심 강의로 구성됐다. 주말 강의도 편성해 참여 기회를 넓혔다는 설명이다.
오프라인 강의는 총 5개로 진행된다. 내달 5일 ‘사진과 영화’를 시작으로 11일에는 심화 과정인 ‘니콘 카메라 기초 실습’이 열린다. 13일에는 PC용 소프트웨어 ‘NX 테더(Tether)’ 활용법을 다루는 실내 촬영 강의가, 20일에는 여행 풍경 촬영 기법을 소개하는 강좌가 마련됐다. 21일에는 니콘의 자동초점(AF) 성능을 활용해 역동적인 순간과 인물을 포착하는 촬영법을 다룬다.
온라인 강의는 4개 과정으로 준비됐다. 내달 4일 렌즈 선정 가이드를 시작으로 19일에는 ‘니코르(NIKKOR) Z 24-70mm f/2.8 S II’ 렌즈를 활용한 인물 촬영법을 소개한다. 이어 23일 야생동물 사진 보정 팁, 25일 봄 사진 촬영법 등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송출된다.
오프라인 강의 수강을 희망하는 고객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해야 한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 부장은 “이번 니콘스쿨은 늦겨울 여행 사진 촬영, 현장 대응법, AF 성능 체험 등 니콘만의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실질적인 커리큘럼으로 준비했다”라며 “겨울의 끝자락에서 니콘과 함께 즐거운 사진 생활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