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동원F&B, 방탄소년단 진과 함께 '슈퍼튜나포유' 캠페인 전개.(사진=동원F&B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서울=뉴시스]김민성 기자 = 동원F&B는 동원참치의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BTS) 진과 함께 '슈퍼튜나포유(Super Tuna For You)'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동원F&B는 고단백 동원참치의 맛과 건강성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동원참치'와 '고추참치'의 묶음 제품에 참치캔을 꾸밀 수 있는 응원 스티커가 동봉돼 있다.
참치캔에 동봉된 스티커는 응원 문구(96종)와 5만개 이상의 이름을 조합할 수 있는 한글과 영문 스티커로 구성돼 캔을 꾸민 후 소장하거나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해당 스티커로 꾸민 캔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 서비스(SNS)에 업로드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전세계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인스타그램을 비롯해 엑스(X·구 트위터), 틱톡, 네이버 블로그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항공권과 동원참치 한정판 굿즈인 클리커 키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1차 캠페인은 오는 3월 20일까지 진행 예정이며, 이후 새로운 경품과 함께 2·3차 캠페인도 진행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kms@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