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 튠즈: 루나 쇼타임'이라는 이름의 설 패키지는 뮤지컬 갈라 공연을 중심으로 마련됐다.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 공연에서는 국내외에서 사랑받은 주요 뮤지컬 넘버와 애니메이션 OST가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명절 연휴마다 가족 단위부터 중·장년층, 젊은 세대까지 폭넓은 공감을 이끌어 내는 문화 콘텐츠와 미식을 접목한 패키지를 제공하며 명절 호캉스 트렌드를 선도해왔다.
패키지 구성에는 객실 1박과 다이너스티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갈라 '루나 쇼타임' 2인 관람권, 그리고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이 포함된다. 디너 뷔페는 라이브 스테이션을 포함해 생선 요리와 스테이크 등을 코스 형식으로 제공하며, 샴페인 2종과 레드 와인 2종 등의 음료도 함께 준비된다. 이에 고객들은 공연 전후로 여유롭고 풍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뷔페 식사 시간은 '파트 1'과 '파트 2' 두 가지로 나뉜다. '파트 1'은 오후 5시부터 6시 30분까지 식사 후 공연을 관람하는 방식이며, '파트 2'는 공연 관람 후 오후 7시 40분부터 9시 10분까지 식사를 하는 일정이다.
서울신라호텔의 설 연휴 '아트 호캉스' 패키지는 2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 네티즌 어워즈 투표하러 가기 ▶ ★ 실시간 뉴스속보 - CBC뉴스 텔레그램 ▶ ★ CBC뉴스 - gonewsi로 전 세계 타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