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티버니포니와 협업…컵홀더 키링부터 무드등·테이블웨어까지
(투썸플레이스 제공) |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인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키티버니포니'(Kittybunnypony)와 협업한 '해피 포니'(Happy Pony) 테마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 굿즈는 키티버니포니가 말의 해를 맞아 선보인 조랑말 모티브 패턴 해피 포니를 적용해 새해에 어울리는 활기찬 분위기를 담았다. 여기에 키티버니포니 특유의 감각적인 패턴과 컬러를 투썸플레이스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으로 선보였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해 키티버니포니와의 첫 협업 당시 출시 열흘 만에 완판을 기록하고, 고객 요청에 따라 재출시될 만큼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카테고리를 확장한 협업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투썸 X 키티버니포니 굿즈는 △컵홀더 키링(3종) △무드등 △핸들 플레이트(2종) △머그 △텀블러 등으로 구성됐다.
'투썸 x KBP 포니 컵홀더 키링'은 포니 형태의 인형 키링으로,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달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 뒷면 지퍼를 열면 리유저블 컵홀더를 꺼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해 실용성을 더했으며, 붉은 말을 형상화한 레드 컬러를 포함해 화이트와 블랙 등 3종으로 선보인다.
이와 함께 인테리어 소품과 테이블웨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굿즈도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지난 협업에서 큰 사랑을 받은 키티버니포니와 다시 한번 손잡은 만큼, 일상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감각적인 아이템은 물론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기 좋은 선물로도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hj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