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 후 10년 이상 장기 근속한 내부 핵심 인재 2명 이사 승진
배장한 이사.(세정그룹제공) |
이번 인사는 10년 이상 세정과 함께 성장하며 회사의 사업 구조와 조직 문화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내부 핵심 인재를 이사로 승진 발탁해 안정적인 경영 체계를 공고히 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됐다.
세정그룹은 브랜드 경쟁력과 매출 성과를 좌우하는 비주얼 기획과 영업 부문의 중요성을 고려해 현장 경험과 실무 이해도가 높은 인재를 핵심 보직에 배치했다. 이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수익 구조 안정화를 동시에 추진할 계획이다.
배장한 비주얼기획실장 이사는 2012년 입사 이후 매장 공간 인테리어, 상품 연출 등 소비자에게 선보이는 온오프라인 공간의 비주얼 전반을 담당하며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기여해 왔다. 국내 최초 편집숍 웰메이드 론칭부터 세정그룹의 첫 큐레이션 쇼룸 대치342 오픈까지 새로운 공간 창출을 주도하며 조직 내 신뢰를 쌓아온 인물이다.
박성진 이사.(세정그룹제공) |
이번 임원 인사를 통해 세정그룹은 회사 전반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리더를 중심으로 조직 안정성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시장 환경 속에서도 흔들림 없는 성장 기반을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세정그룹 관계자는 "올해 임원 인사는 오랜 기간 회사의 성장 과정에 함께하며 성과를 입증한 인재를 중심으로 책임과 권한을 부여했다"며 "전문성과 현장 경험을 갖춘 인재를 적극 발탁해 조직 운영의 실행력을 높이고 기업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