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팽현숙 vs 이봉원', 홈앤쇼핑에서 전골로 맛 대결 벌인다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팽현숙 vs 이봉원', 홈앤쇼핑에서 전골로 맛 대결 벌인다

서울맑음 / -3.9 °

20~21일 특별 방송 예정

참여 고객 대상 적립금 증정 이벤트



홈앤쇼핑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 (홈앤쇼핑 제공)

홈앤쇼핑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이 지난 11월 진행해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얻었던 '팽현숙 vs 이봉원' 맛 대결을 다시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각자의 대표 메뉴로 완성도를 겨루는 이번 2차 방송은 20일과 21일 오후 5시 40분 이틀에 걸쳐 라이브로 진행된다.

20일 방송에서는 '팽현숙 소곱창전골'을 소개한다. 깨끗하게 손질한 소곱창에 팽현숙만의 비법 양념 육수를 더해 얼큰하면서도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국물의 진한 풍미와 곱창 특유의 식감이 조화를 이룬다. 또한 사누끼 우동 사리 2팩을 함께 구성해 식사의 만족도를 높였다.

21일에는 이봉원의 '바름원 차돌짬뽕전골'이 방송된다. 짬뽕의 시원한 맛은 살리되 자극적인 요소를 줄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기름기를 최소화하고 고기 육수 기반의 한식 스타일 소스를 적용해 깔끔하면서도 깊은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면 사리 3팩을 추가 증정한다.

방송과 연계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면 되며, 해당 상품을 각 라이브 방송에서 구매한 고객에게는 경품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혜택이 제공된다. 경품은 각 프로그램당 홈앤쇼핑 적립금 50만 원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