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다예♥' 박수홍, 딸 결혼 반대한 이용식에 공감…"딸 낳아보니 120% 이해돼" (아뽀TV)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김다예♥' 박수홍, 딸 결혼 반대한 이용식에 공감…"딸 낳아보니 120% 이해돼" (아뽀TV)

속보
코스피 4,900선 돌파...'5천피'까지 100p 남아


(엑스포츠뉴스 장주원 기자) 박수홍이 딸의 결혼을 반대했던 이용식의 과거를 공감했다.

17일 유튜브 채널 '아뽀TV'에는 '2025년 마무리까지 눈물로'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이용식 가족은 박수홍·김다예 부부와 만나 2025년을 마무리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이용식 가족과 마주한 박수홍은 "제가 '조선의 사랑꾼' 할 때 선배님이 나오셔서 '결혼이 되겠냐' 그러셨다. 그래서 제가 진심으로 '된다'고 했다"며 과거 이용식이 딸 이수민과 사위 원혁의 결혼을 반대했던 당시 이야기를 전했다.

박수홍의 말에 이수민은 "지금은 말할 수 있다. 선배님이시지만 저희 아빠 너무하지 않았냐"며 박수홍의 말에 공감했지만, 박수홍은 "그거야 딸이 있으시니까 그런 것 같다"며 이용식의 당시 반응을 이해했다.



박수홍은 "내가 딸을 갖기 전에, 그 방송을 할 때는 '선배님 고집 좀 꺾으시지. 그래도 자기가 좋다는데' 생각했는데, 딸을 갖고 나니까 정말 120% 이해된다. 근데 그때는 '조금 따뜻하게 얘기라도 해 주시지' 생각했다"고 전했다.

이용식의 아내는 "근데 아빠가 나가면 내가 우동도 해 먹이고 그랬다"고 밝혔고, 박수홍은 "이 결혼은 어머니 때문에 한 거다. 이엘이가 할머니 덕분에 태어난 거다"고 감탄했다.




이수민은 "아빠가 계속 고집을 안 꺾고 결혼 안 시켰으면 이엘이는 없다. 다행이죠?"라며 '손녀 바보' 이용식을 향해 장난스러운 질문을 건넸고, 이용식은 눈치를 보며 "왜 나한테 그런 질문을 하지? 불안하게?"라며 시선을 피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유튜브 '아뽀TV'

장주원 기자 juwon5214@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