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수지, 이민정→안은진까지···여배우들의 사랑 듬뿍 받는 미모

OSEN
원문보기

수지, 이민정→안은진까지···여배우들의 사랑 듬뿍 받는 미모

서울맑음 / -3.9 °

[OSEN=오세진 기자] 배우 수지가 다양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여성 배우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18일 수지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그놩 1"이라는 장난스러운 문구와 함께 여러 영상과 사진을 올렸다. 수지가 말한 멘트는 '근황'을 발음 나는 대로 쓴 것으로, 그의 스케줄을 비하인드로 찍은 영상과 사진에서 수지의 상큼한 매력을 엿볼 수 있었다.


셔터가 눌리는 대로 새침한 표정과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수지, 거대한 오브제에 기대어 웨이브를 추는 수지, 컬러 렌즈로 아이돌 시절의 느낌을 떠올리게 하는 수지, 배색 티셔츠에 청치마 그리고 긴 생머리로 여전한 청순함을 뽐내는 수지, 흰 무지 민소매에 청바지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뽐내는 수지 등 그야말로 감탄이 나오는 비하인드 컷이었다.

이에 배우 이민정, 신성록, 안은진 등은 좋아요 버튼을 아끼지 않았다. 이민정은 "그냥 막 다 이뿌네"라며 친히 댓글을 달 정도였다.


네티즌들은 "청순한 느낌 너무너무 좋아요", "무슨 화보일까 넘 궁금", "청바지에 흰 티는 고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수지는 지난 10월 김은숙 작가의 드라마 '다 이루어질지니'에서 김우빈과 재회했다. 이후 차기작은 디즈니+에서 동명 웹툰 원작의 드라마 '현혹'에 출연할 예정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수지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