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혼설→별거' 슈, ♥임효성 연락두절에 공개 화해 "두달 째 연락 안받아"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원문보기

'이혼설→별거' 슈, ♥임효성 연락두절에 공개 화해 "두달 째 연락 안받아"

서울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배선영 기자] S.E.S 슈가 남편 임효성에게 공개 화해를 청했다.

16일 S.E.S 출신 슈의 유튜브 채널에는 '화장품 용기 사러 광저우 간 슈|중국에서 왜 S.E.S. 메들리를?'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슈는 지난 해 12월 광저우로 출장을 떠났다. 광저우에서 슈는 통역가 등 일들과 노래방을 찾았고, S.E.S.의 히트곡을 메들리로 불렀다. 해당 영상에서 슈가 히트곡 '드림스 컴 트루'를 부르던 중 "사실은 임효성이랑 싸워서 두 달째 연락이 안 된다"라는 자막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다시 연락해 볼까, 이번에는 받지 않을까, 댓글 창에 남겨줘, 효성이랑 화해하는 법"이라는 자막이 연이어 등장했다.

한편 슈는 2010년 프로농구 선수 출신 임효성과 결혼해 슬하에 세 아이를 뒀다. 하지만 슈는 2016년 8월부터 2018년 5월까지 마카오 등지에서 26차례에 걸쳐 총 7억 9,000만원 규모의 상습 도박을 한 혐의로 징역 6개월,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런가 하면, 앞서 남편과 별거를 고백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