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16세 연하♥' 지상렬, 성형 비주얼 충격적…"절개법 쌍꺼풀+눈썹 반영구 문신" (살림남)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16세 연하♥' 지상렬, 성형 비주얼 충격적…"절개법 쌍꺼풀+눈썹 반영구 문신" (살림남)

속보
유럽 8개국 "그린란드와 연대…관세위협, 대서양관계 약화"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지상렬의 가상 성형 수술 결과가 공개됐다.

17일 방송된 KBS 2TV '살림남'에서는 지상렬이 최양락을 만나 연애 고민을 나누고 16세 연하 여자친구 신보람을 소개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이날 최양락은 동안 비결에 "개그맨 중 나처럼 얼굴에 칼 많이 댄 사람 없을 거다"라며 성형을 고백했다.



최양락은 "팽현숙이 그렇게 했다. 안면 거상 16바늘씩 당기고 눈 쌍꺼풀 수술도 2번 했다. 머리도 자꾸 빠진다고 해서 5028모 심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지상렬에게 안경을 벗어보라고 한 그는 "눈 쌍꺼풀 절개법으로 쭉 올리고 눈썹 문신 진하게 하면 된다"며 전문가 면모를 보였다.

이에 화면에는 눈썹 문신부터 쌍꺼풀 수술 후 예상 비주얼이 공개됐고, 패널들은 충격적인 비주얼에 경악하며 "안 된다"고 성형을 반대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16세 연하 여자친구 신보람은 지상렬의 집에 방문해 달달한 근황을 전했다. 특히, 반려견 또한 신보람을 익숙하게 반겨 모두의 설렘을 자아냈다.

사진= KBS 2TV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16세 연하♥' 지상렬, 성형 비주얼 충격적…"절개법 쌍꺼풀+눈썹 반영구 문신" (살림남) : zum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