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40세에도 이 비율…이다희, 솔로지옥5 앞두고 존재감 과시

OSEN
원문보기

40세에도 이 비율…이다희, 솔로지옥5 앞두고 존재감 과시

서울맑음 / -3.9 °

[OSEN=배송문 기자] ‘솔로지옥’의 상징적인 MC 이다희가 새 시즌 공개를 앞두고 직접 홍보에 나섰다.

슈퍼모델 출신 배우 이다희는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1월 20일 오픈”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그램 공개일을 콕 집어 알리는 게시물로, 새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레드 패턴의 홀터넥 톱에 데님 팬츠, 블랙 롱부츠를 매치한 스타일로 벽에 기대 선 모습이다. 군더더기 없는 실루엣과 길게 뻗은 각선미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과한 노출 없이도 도회적인 분위기와 당당한 애티튜드가 어우러지며 이다희 특유의 아우라를 완성했다.

1985년생으로 만 40세가 된 이다희는 나이를 잊게 하는 자기 관리로도 감탄을 자아냈다. 절제된 스타일링 속에서도 ‘솔로지옥’ 시리즈를 대표하는 얼굴다운 존재감이 또렷하게 드러났다는 반응이다.


이다희는 시즌1부터 ‘솔로지옥’의 MC로 활약하며 프로그램의 중심축 역할을 해왔다. 날카로운 관찰력과 균형 잡힌 리액션으로 데이팅 쇼의 흐름을 잡아온 그는, 이번 시즌5에서도 변함없는 존재감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다희는 예능뿐 아니라 배우로서도 꾸준히 활동 폭을 넓혀가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이혼보험’과 ‘S라인’에 출연하며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를 선보였고, 작품마다 다른 결의 캐릭터를 소화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는 행보 속에서, 이번 ‘솔로지옥’ 새 시즌에서도 또 한 번 강렬한 인상을 남길지 관심이 모인다. ‘솔로지옥’ 시즌5는 1월 20일 공개된다.


/songmun@osen.co.kr
[사진] 이다희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