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이천, 머무는 도시·선택받는 도시로 성장 준비"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원문보기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이천, 머무는 도시·선택받는 도시로 성장 준비"

속보
金총리, 강릉 돼지열병 발생에 '방역조치 추진' 긴급지시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김경희 이천시장 출판기념회 성황



아시아투데이 남명우 기자 = 김경희 이천시장이 지난 15일 빌라드 아모르 컨벤션홀에서 사람이 머물고 싶을 때 비로소 도시가 자란다 '김경희, 이천을 새로쓰다' 출판기념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송석준 국회의원과 김선교 국회의원, 박명재 제9대 행정자치부 장관, 김호일 전 대한노인회장, 이경재 전 방송통신위원장, 김영후 전 병무청장,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과 시·도의원 등 주요 인사와 시민 2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은혜 국회의원(경기 분당을), 마리아 카스틸로 전 주한EU대사 등이 영상을 통해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 시장은 "민선 8기 3년 반 동안 쌀값 폭락과 재정 위기, 각종 재난 등 수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시민의 삶을 가장 중심에 두는 선택'을 멈추지 않았다"며 과학고 유치와 돌봄·의료·농업·도시환경 개선 등 시민의 일상을 바꾼 변화 들을 소개했다.

김 시장은 "이천의 변화는 어느 한 사람의 성과가 아니라 시민과 공직자 모두가 함께 만들어 낸 결과"며 "이천이 머무는 도시, 선택받는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시민과 함께 이천의 미래를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 시장은 이번 출판기념회를 계기로 시민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사람이 중심이 되는 지속 가능한 도시 이천을 만들어 가는 데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