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한화투자증권,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이투데이
원문보기

한화투자증권,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속보
연준 의장 불확실성, 미증시 일제 하락…다우 0.17%↓
한화투자증권,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한화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주식대출 갈아타기로 이자 부담을 줄이는 ‘대출 환승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타사 국내주식 신용융자 또는 담보대출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이벤트 기간 내 한화투자증권 ‘주식대출 갈아타기’를 완료한 종목에 대해 90일 동안 연 3.9%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한화투자증권이 지난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주식대출 갈아타기’는 기존 고금리 대출을 종목 매도나 상환 없이 한화투자증권으로 이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갈아타기 가능 여부는 대출 심사 결과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마이데이터를 활용해 고객이 대출 가능 여부를 사전에 확인할 수 있으며 기존 주식 포트폴리오를 훼손하지 않고 대출을 갈아탈 수 있어 금융위원회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된 바 있다.

홍원일 한화투자증권 e-biz본부장(상무)은 “고객이 합리적인 조건으로 자산을 운용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금융 생활 전반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지속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 모바일앱 ‘한화투자증권 M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투데이/정수천 기자 (int1000@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이투데이(www.etoday.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