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도전…요실금 치료기 '테라솔U' 출시

이데일리 김혜미
원문보기

코웨이, 가정용 의료기기 도전…요실금 치료기 '테라솔U' 출시

서울맑음 / -3.9 °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 론칭…라인업 확대 예정
테라솔U, 식약처 의료기기 허가…렌탈·일시불 가능
[이데일리 김혜미 기자] 코웨이(021240)가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 ‘테라솔(Therasol)’을 론칭하고 첫 라인업으로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요실금 치료기기 테라솔U.(사진=코웨이)

요실금 치료기기 테라솔U.(사진=코웨이)


테라솔은 치료를 뜻하는 테라피(Therapy)와 해결책을 의미하는 솔루션(Solution)의 합성어다. 집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의료기기를 통해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웨이는 테라솔을 기반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가정용 의료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테라솔의 첫 제품 ‘테라솔 U’는 중장년층의 일상을 위협하는 요실금을 집에서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식약처로부터 요실금 치료를 돕는 ‘비이식형 요실금 신경근 전기 자극 장치’와 근육통 완화를 위한 ‘개인용 온열기’ 기능이 결합된 의료기기로 허가를 받았다.

테라솔 U는 사용 시 반복적인 저주파 자극이 골반저근과 주변 근육을 수축·이완시켜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하루 15분간 앉아만 있어도 케겔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일상 속에서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6개의 자극점과 3쌍의 채널 구조로 회음부 및 엉덩이 주변 부위에 풍부하고 균형 잡힌 저주파 자극을 전달한다. 이용자가 자신의 상태에 맞춰 점진적으로 근육을 강화할 수 있도록 3단계 치료 모드를 제공하며 자극 강도를 1단계부터 99단계까지 세분화해 조절할 수 있다.

테라솔 U는 요실금 치료와 함께 근육통 완화를 돕는 온열 모드와 엉덩이 부위에 자극을 집중 전달하는 힙 자극 모드 등을 제공한다. 온열 기능은 혈류를 촉진해 뭉친 근육을 이완시키고 근육통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이다. 최고 39℃까지 설정 가능하며, 전원을 누르면 자동 예열되는 오토 히팅 기능도 탑재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코웨이는 테라솔 U를 고객의 소비 패턴에 맞춰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렌탈과 일시불 판매를 모두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 및 구매는 코웨이닷컴 홈페이지와 코웨이갤러리,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웨이 관계자는 “테라솔은 집에서도 전문적인 헬스케어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코웨이의 새로운 가정용 의료기기 브랜드”라며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 테라솔 U를 시작으로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정용 의료기기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