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현대건설, '마이 힐스·마이 디에이치' 2.0 공개…입주민 생활 전반 서비스 확대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현대건설, '마이 힐스·마이 디에이치' 2.0 공개…입주민 생활 전반 서비스 확대

속보
캐나다, 中 EV 관세 인하…中은 캐나다 농산물 관세 인하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현대건설이 입주민 전용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마이 힐스(my HILLS)'와 '마이 디에이치(my THE H)' 론칭 1주년을 맞아 기능을 고도화한 2.0 버전을 새롭게 선보였다.

현대건설, 통합 주거 플랫폼 2.0 론칭…입주민 인증부터 생활 서비스까지 고도화 (출처=현대건설)

현대건설, 통합 주거 플랫폼 2.0 론칭…입주민 인증부터 생활 서비스까지 고도화 (출처=현대건설)


15일 현대건설은 힐스테이트와 디에이치 입주민을 위한 통합 주거 플랫폼을 대대적으로 정비하며, 입주 전후 전 과정을 아우르는 맞춤형 서비스를 강화했다고 밝혔다.

이번 플랫폼 2.0은 입주민 인증, 생활 지원, 커뮤니티 기능을 하나의 체계로 통합해 운영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행정안전부의 '정부24' 주민등록등본 연동 기술을 도입해 관리소 승인 없이도 실시간 입주민 인증이 가능하도록 개선했다. 이를 통해 기존 단지 입주민도 커뮤니티 게시판, 중고거래 등 플랫폼 주요 기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현대건설은 방문형 생활 서비스 'H 헬퍼'를 도입해 배수구 점검, DIY 가구 조립, 커튼·액자 설치 등 다양한 생활 불편을 전담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지원하는 시스템을 마련했다. 해당 서비스는 '디에이치 대치 에델루이'에서 시범 운영을 마쳤으며, 향후 디에이치 단지를 중심으로 확대 적용할 예정이다.

입주민 간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단지 모임' 기능도 신설됐다. 이는 지역 또는 전국 단위 입주민들이 취향과 관심사를 공유하며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으로, 공동체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건설은 향후 브랜드 굿즈와 특가 상품을 제공하는 온라인 스토어를 정식 오픈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친 입주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