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영주, 영화 '프로젝트 Y' 위해 삭발 감행…강렬한 카리스마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정영주, 영화 '프로젝트 Y' 위해 삭발 감행…강렬한 카리스마 공개

속보
3호선 오금역 선로전환기서 연기…가락시장역까지만 운행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배우 정영주가 영화 〈프로젝트 Y〉를 위해 삭발을 감행하며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였다. 최근 공개된 삭발 사진은 단번에 온라인과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정영주, ‘황소’ 캐릭터 완벽 몰입…삭발로 완성한 또 다른 서사 / 빅타이틀

정영주, ‘황소’ 캐릭터 완벽 몰입…삭발로 완성한 또 다른 서사 / 빅타이틀


공개된 사진 속 정영주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삭발 헤어스타일과 정면을 응시하는 강렬한 눈빛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한다. 단단한 얼굴선과 꾸밈 없는 모습은 캐릭터의 내면을 대변하듯 서사적인 울림을 주며, "삭발컷이 이렇게 서사적일 수 있나"라는 반응을 이끌어냈다.

정영주는 〈프로젝트 Y〉에서 '황소' 역을 맡아 이전과는 또 다른 결의 캐릭터를 소화한다. '황소'는 거칠고 단단한 에너지를 지닌 인물로, 감정보다 신념으로 움직이는 캐릭터다. 작품의 중심을 지탱하는 주요 인물인 만큼, 정영주의 깊이 있는 연기가 어떤 무게감을 만들어낼지 기대가 모인다.

특히 이번 삭발은 단순한 스타일링을 넘어, 캐릭터에 대한 전면적인 몰입과 각오를 보여주는 선택으로 주목받고 있다. 정영주는 평소에도 배역을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배우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이번에도 캐릭터의 진정성을 극대화하기 위한 결정이었다고 전해진다.

제작진은 "정영주의 삭발은 '황소'라는 캐릭터를 완성시키는 결정적 선택이었다"며, "현장에서 이미 존재감만으로 장면을 장악하고 있다"고 전해 작품 속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