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눈썰매장 연계 패키지 출시

이데일리 김정유
원문보기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눈썰매장 연계 패키지 출시

서울맑음 / -3.9 °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이랜드파크는 자사 켄싱턴호텔 2곳(여의도·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 이용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다음달 28일까지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켄싱턴호텔 평창 눈썰매장. (사진=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 평창 눈썰매장. (사진=이랜드파크)


이번 패키지를 통해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에선 이동 부담없이 호텔과 리조트 안에서 겨울 액티비티(눈썰매장)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박 기준 14만 9900원부터다.

켄싱턴호텔 여의도가 출시한 ‘한강 눈썰매장’ 패키지는 서울 여의도 중심에 위치한 호텔의 입지를 살렸다. 인근 여의도 한강공원 눈썰매장을 한번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혜택은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한강 눈썰매장 입장권 2인 등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키즈&스노우’ 패키지를 출시했다. 패키지는 △객실 1박 △호텔 내 눈썰매장 3인 △실내풀과 사우나 3인(성인2, 소인1) △시즌 음료 2잔 등으로 구성됐다.

또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가 출시한 ‘스노우 키즈 파크’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2인, 미취학 아동 1인) △리조트 내 눈썰매장 3인 △시즌 음료 2잔 △동물먹이 주기 체험 1팩 등으로 구성됐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겨울방학 동안 가족 단위 고객이 멀리 이동하지 않고도 숙박과 식사는 물론 겨울 액티비티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과 고객 수요에 맞춘 체험형 콘텐츠를 계속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