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손디아(Sondia), 최진혁X오연서 '아기가 생겼어요' OST 첫주자 "오는 18일 발매"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손디아(Sondia), 최진혁X오연서 '아기가 생겼어요' OST 첫주자 "오는 18일 발매"

속보
신임 법원행정처장 "바람직한 사법개혁 위해 국회·정부와 소통"
사진 제공 모스트콘텐츠

사진 제공 모스트콘텐츠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손디아(Sondia)가 '아기가 생겼어요' OST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손디아가 가창한 '아기가 생겼어요'의 첫 번째 OST '사랑이 어려운 이유'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생에 결혼은 없다던 두 남녀의 하룻밤 일탈로 벌어진 역주행 로맨틱 코미디 '아기가 생겼어요'. 동명의 웹소설과 웹툰을 원작으로, 시청자의 도파민 지수를 폭발시킬 하룻밤 일탈 역주행 로코를 예고하며 방영 이전부터 높은 관심을 끌었다. 이 가운데, 역주행 로맨스의 설렘과 온도를 끌어올리는 OST가 발매된다.

'사랑이 어려운 이유'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과 손디아의 섬세한 음색이 맞물려 은은하게 감정선을 쌓아올리는 곡이다. 소중한 만큼 두려워 사랑이 어려운 마음을 담아, 극 초반의 조심스러운 떨림과 설렘을 깊게 키워낸다. 인물들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한층 선명하게 비출 예정이다.

손디아는 '나의 아저씨', '어쩌다 발견한 하루', '착한 여자 부세미', '키스는 괜히 해서!' 등 다수의 웰메이드 드라마 OST에 참여해왔다.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음색으로 극의 감정선을 세밀하게 끌어올리며, 진한 여운과 몰입감을 더해온 아티스트다.

이 곡은 '아기가 생겼어요'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는 음악감독 허성진과 오랜 호흡을 함께한 디오리, 손정혁이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으며, 로맨틱 코미디 특유의 리듬감 위에 부드럽고 섬세한 감성의 결을 더해, 다채롭게 정서를 확장시키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한편, 손디아(Sondia)가 참여한 '아기가 생겼어요' OST '사랑이 어려운 이유'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