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물고기뮤직 제공) |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임영웅이 약 1년 만에 고척스카이돔에 돌아온다.
임영웅은 16일부터 오는 18일까지 3일간 고척스카이돔에서 2026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서울 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2022년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열린 '아임 히어로 앙코르 - 서울'에 이어 2024년 12월 27일~2025년 1월 4일 열린 '임영웅 리사이틀'(RE:CITAL) 이후 약 1년 만에 고척스카이돔을 찾은 임영웅은 또다시 그때의 열기를 이어 더 화려해진 하늘빛 축제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규 2집의 곡들과 여전히 큰 사랑을 받는 메가 히트곡들로 채워진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노래의 맛을 더하는 밴드의 풍성한 사운드와 에너지 넘치는 안무를 선사한다. 또한 객석 어디서나 임영웅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큰 전광판과 다채로운 무대 연출, 효과 등의 향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특히 임영웅의 다채로운 무대와 모습은 관객들의 눈과 귀를 호강시키며, 영웅시대와 함께 즐기고 소통하는 임영웅의 면모까지 더해질 전망이다.
여기에 현장에는 아임 히어로 우체국과 기념 스탬프, 영원 사진사, 포토존 등이 마련돼 콘서트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더한다.
고척스카이돔을 온통 하늘빛으로 만들 임영웅은 부산에서도 콘서트를 연다. 임영웅의 '아임 히어로' 부산 콘서트는 오는 2월 6일부터 8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이어진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