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가수 케이시가 '사극불패 배우' 남지현, 문상민이 호흡을 맞추는 청춘 사극 로맨스 '은애하는 도적님아'의 새 OST 주인공으로 낙점됐다.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 측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OST 케이시 'Agai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감성 짙은 음색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케이시는 이번 OST를 통해 드라마의 서정적인 분위기에 한층 깊이를 더한다.
'Again'은 사랑이 회복되는 순간 세상이 밝고 따뜻하게 느껴지는 감정을 담아낸 곡으로, '음색여신' 케이시의 섬세하고 감성적인 보컬을 더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어쩌다 천하제일 도적이 된 여인 홍은조(남지현 분)와 그녀를 쫓던 조선의 대군 이열(문상민 분), 두 남녀의 영혼이 뒤바뀌며 서로를 구원하고 종국엔 백성을 지켜내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로맨스 사극이다. 흥미로운 설정과 배우들의 설레는 케미스트리로 방송 초반부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은애하는 도적님아'는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2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OST Part 3 케이시 'Again'는 드라마 주요 장면과 함께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