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OSEN 언론사 이미지

"유동근과 불륜" 황신혜, 전인화 질투 언급···아직도 애인('옥문아들')

OSEN
원문보기

"유동근과 불륜" 황신혜, 전인화 질투 언급···아직도 애인('옥문아들')

속보
체코 바비스총리 내각 하원 신임투표 통과.. 공식 승인

<리뷰 : 방송 시청 후 작성된 리뷰 기사입니다.>

[OSEN=오세진 기자]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우 황신혜가 연기력으로 유명한 드라마 '애인'에 대한 비하인드를 전했다.

15일 방영한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컴퓨터 미인으로 유명한 배우 황신혜가 등장했다. 황신혜는 연기력보다 미모가 더 빛이 났지만 그는 배우로 꾸준히 활약했다.

송은이는 “드라마 ‘애인’이 정말 뜨거웠는데. 유동근이랑 나왔다”라며 대표작을 꼽았다. 황신혜는 “드라마 ‘애인’이었다. 내용은 불륜이다. 유동근이나 나나 극중 유부남, 유부녀였다. 30년 전 내용이라 많은 파문을 불러왔다”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전인화도 신경 쓰였을 거 같다. 드라마가 너무 흥해서”라며 유동근의 아내인 배우 전인화의 반응을 궁금하게 여겼다. 황신혜는 “하필 유동근과 전인화가 결혼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찍었다. 나중에 전인화랑 촬영하면서 ‘그때 생각하면 어휴’라고 하더라. 이따금 전화할 때마다 전인화가 유동근 바꿔줄 때 ‘기다려. 애인 바꿔줄게’라고 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출처] KBS2TV 예능 ‘옥탑방의 문제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