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고추장 두바이 초콜렛, 어떤 맛?”…라한호텔 전주, 고추장 요리 선보여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고추장 두바이 초콜렛, 어떤 맛?”…라한호텔 전주, 고추장 요리 선보여

서울맑음 / -3.9 °
라한호텔 전주 더 플레이트 전경. 사진 | 라한호텔

라한호텔 전주 더 플레이트 전경. 사진 | 라한호텔



[스포츠서울 | 김미영 기자] 라한호텔은 지역 특산물을 이용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할 수 있는 ‘로컬 푸드 존’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오는 25일까지는 라한호텔 전주점에서 전북 순창의 고추장을 이용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라한호텔 전주에서는 이원일, 유현수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순창 고추장 불고기’ ‘순창 삼합’과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순창 고추장 불고기’는 순창 전통 고추장에 사과, 배, 양파 등 신선한 채소와 과일을 갈아 넣은 특제 소스로 고기를 일주일 이상 숙성한 뒤 숯불에 구워 낸 요리다. ‘순창 삼합’에는 발효장을 활용해 만든 섬진강 고추장 장어, 순창 씨간장 김치, 순창 청국장 수육이 한 접시에 담아낸 요리다.

이와 함께 추장 두바이 초콜릿,밤&고추장 트러플 초콜릿, 블루베리 초콜릿 등 ‘순창 담은 초콜릿’ 3종도 만날 수 있다. 특히 고추장 두바이 초콜릿은 피스타치오 대신 고추장을 첨가해 초콜릿의 달콤한 맛 끝에 고추장의 알싸한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라한호텔 관계자는 “지역의 가치와 문화를 담은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여 온 라한호텔은 로컬과 미식에 더 집중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이어가기 위해 ‘로컬푸드존’을 기획했다”며 “앞으로 라한호텔 전주를 시작으로 라한셀렉트 경주, 호텔현대 바이 라한 목포 등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mykim@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