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제주신화월드, '신화플러스' 리뉴얼…연간 혜택 강화

아주경제 유영훈 기자
원문보기

제주신화월드, '신화플러스' 리뉴얼…연간 혜택 강화

서울맑음 / -3.9 °
최대 44% 할인…여행 유형별 혜택·할인 확대
[사진=제주신화월드]

[사진=제주신화월드]



국내 최대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합리적인 소비를 중시하는 '스마트 컨슈머'를 겨냥해 온라인 연간 바우처 상품 '신화플러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제주신화월드는 15일 "제주를 연 1회 이상 방문할 계획이 있는 고객을 위해 온라인 전용 바우처 '신화플러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화플러스는 정가 대비 최대 44% 할인 혜택과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해 제주 여행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특징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직영 식음업장 20% 할인, 런치 뷔페 25% 할인, 찜질방 1+1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랜딩관과 신화관 객실 30% 할인,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 1+1,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1 등 숙박과 레저 전반에 걸친 혜택이 포함됐다.

신화플러스는 고객의 여행 목적에 따라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미식 여행객을 위한 J타입, 호캉스를 선호하는 고객에게 적합한 S타입,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W타입으로 나뉘며, 각 유형별로 맞춤형 혜택이 제공된다.

상품은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시 E-바우처가 발급된다. 재구매 고객에게는 제주신화월드 직영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화 달러'도 제공한다.

제주신화월드는 오는 3월 31일까지 신화플러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바우처 유효기간 1개월 연장과 함께, 직영 카페 및 베이커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화플러스는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아주경제=유영훈 기자 ygleader@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