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안양예술인센터 입주자 모집…연간 사용료 최저 55만원

뉴스1 송용환 기자
원문보기

안양예술인센터 입주자 모집…연간 사용료 최저 55만원

속보
3호선 오금역 선로전환기서 연기…가락시장역까지만 운행
안양예술인센터 전경.(안양문화예술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안양예술인센터 전경.(안양문화예술재단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안양=뉴스1) 송용환 기자 =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 시장)이 16일부터 23일까지 안양예술인센터(만안구 안양로 138번길 5)에 입주할 예술인을 모집한다.

15일 재단에 따르면 안양예술인센터는 예술인 전용 창작 공간으로, 개인 작업은 물론 단체 간 협업이 가능한 환경을 갖추고 있다.

이번 공개모집을 통해 단독 입주 공간 2개 구획과 공용 입주 공간 3개 구획을 모집할 예정이다. 입주 시설의 연간 사용료는 공간 유형에 따라 55만원에서 72만원 수준이다.

신청 자격은 안양시에 연고가 있거나 공고일 기준 안양 지역을 기반으로 3년 이상 예술 활동 경력이 있는 예술인 및 예술단체다.

특히 3층 공용사무실은 청년 예술인(공고일 기준 만 39세 이하)을 우선 모집한다. 다만 상업 목적의 단체, 초·중·고교 재학생 또는 취미 동아리, 주된 활동 목적이 순수 문화예술이 아닌 단체 등은 신청이 제한된다.

입주 기간은 오는 3월 1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1년간이며, 공개모집을 통한 서류 심사와 인터뷰 심사를 거쳐 최종 입주자를 선정할 예정이다.

sy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