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보플2' 박동규·김시환 데뷔한다…IST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튜넥스 3월 출격

스포티비뉴스 장진리 기자
원문보기

'보플2' 박동규·김시환 데뷔한다…IST엔터테인먼트 보이그룹 튜넥스 3월 출격

속보
서울고법, 내란전담재판부 관련 전체 판사회의 종료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IST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튜넥스(TUNEXX)가 3월 정식 데뷔한다.

IST엔터테인먼트는 3월 초 정식 데뷔를 목표로 7인조 보이그룹 튜넥스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튜넥스는 엠넷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2 플래닛'에서 활약한 박동규, 김시환, 아틱에 김인후가 합류한 팀이다.

IST엔터테인먼트는 "튜넥스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연습과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라며 "완성도 높은 음악과 무대로 인사드릴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들은 정식 데뷔 전 MBC 드라마 '이강에는 달이 흐른다' OST '광시곡'을 부르기도 했다. 16일에는 7인조 완전체로 김혜윤, 로몬 주연의 SBS 드라마 '오늘부터 인간입니다만' 첫 OST '원 라스트 챈스'를 공개하고 데뷔 예열에 나선다.

IST엔터테인먼트는 SNS 계정을 통해 연습생들의 일상과 퍼포먼스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을 이어왔다. 해당 계정은 데뷔 전임에도 현재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합산해 약 10만 명에 가까운 팔로어를 보유 중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