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마트, 딸기 페스티벌 개최

파이낸셜뉴스 김현지
원문보기

이마트, 딸기 페스티벌 개최

속보
서울 구룡마을 큰불 여파로 양재대로 일부 통제
이마트 모델이 딸기 매대를 구경하고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마트 제공

이마트 모델이 딸기 매대를 구경하고 있는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이마트 제공


[파이낸셜뉴스] 이마트는 생딸기와 딸기 가공식품을 중심으로 한 ‘딸기 페스티벌’을 열고 관련 상품 할인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이마트는 이날부터 오는 21일까지 일주일 간 국내산 ‘신선 그대로 딸기(500g)’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00원 할인한다. 같은 기간 딸기 행사 상품을 합산해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이마트 e머니 3000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딸기를 활용한 베이커리·아이스크림·음료·과자류 행사는 오는 28일까지 이어진다. 매장 내 베이커리에서는 딸기를 사용한 케이크와 단팥빵 등을 포인트 적립 시 할인 판매하며, 냉동딸기(페루산 1.5kg)는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딸기 아이스크림과 잼 일부 품목은 30% 할인하고, 딸기 음료는 2개 이상 구매 시 할인, 딸기우유·요거트류는 추가 증정 행사를 운영한다.

유아용 딸기맛 간식 10종은 이마트 앱 맘키즈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구매 수량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하며, 딸기 과자 신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점포 고지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마트가 딸기를 중심으로 대규모 행사를 기획한 배경에는 높은 수요가 있다. 딸기는 이마트 과일 매출 1위 품목으로, 특히 1월 매출 비중이 연간의 약 25%를 차지한다. 지난해에는 딸기 베이커리, 아이스크림, 냉동디저트, 유제품 등 관련 상품 매출도 전반적으로 증가했다는 설명이다.

정우진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생딸기뿐 아니라 이를 활용한 여러 형태의 상품을 통합해 함께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고객분들이 제철 딸기를 보다 저렴하고 다양하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ocalplace@fnnews.com 김현지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