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CJ제일제당, 설 맞아 실속·프리미엄 선물세트 209종 선봬

스포츠W 이유경
원문보기

CJ제일제당, 설 맞아 실속·프리미엄 선물세트 209종 선봬

속보
서울 구룡마을 큰불 여파로 양재대로 일부 통제
[이유경]

[SWTV 이유경 기자] CJ제일제당은 설 명절을 맞아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디저트까지 아우르는 총 209종의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선물세트는 실용성과 활용도에 초점을 맞춰 기획됐고, 명절 선물 수요가 높은 ‘스팸’과 ‘참치’를 함께 담은 실속형 복합 세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건강 제품까지 구성한 선물세트 209종을 선보인다. [사진= 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설 명절을 맞아 실속형부터 프리미엄·건강 제품까지 구성한 선물세트 209종을 선보인다. [사진= CJ제일제당]



해당 참치는 B2B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아온 CJ프레시웨이의 ‘이츠웰 순살참치’로 구성됐다. CJ제일제당이 명절 선물세트에 참치 제품을 포함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또 가정 내 사용 빈도가 높은 간장은 CJ제일제당의 동반성장 브랜드 ‘즐거운동행’ 제품으로 재편해 세트 구성을 효율화하고 가격 부담을 낮췄다.

프리미엄 디저트 제품군도 함께 강화했다. 지난 추석 ‘제일명인’ 브랜드를 통해 선보인 ‘개성약과’와 ‘저당양갱’의 판매 성과를 바탕으로 말차 소비 흐름을 반영한 ‘우리밀 말차 웨이퍼샌드’를 추가했다.


아울러 신세계푸드와 협업한 ‘샌드쿠키’와 바프(HBAF)와 공동으로 선보이는 ‘호두&피칸 정과세트’도 마련했다.

이외 프리미엄 선물세트 브랜드 ‘르 구떼’는 신제품을 출시하고 구성 범위를 확대했다. 기존 프리미엄 올리브유에 더해 ‘피오리니 발사믹 식초’를 추가했고, 올리브유와 발사믹 식초, 전용 샷잔을 포함한 시그니처 세트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CJ제일제당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기념한 한정 포장 제품도 선보인다. ‘스팸’과 ‘비비고 직화구이 캔김’ 등 주요 제품에 붉은 말 이미지를 적용한 한정판 제품으로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 전용으로 판매된다.


이색 선물세트도 다시 구성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스팸 골드바’를 비롯해 ‘스팸 벨리곰 에디션’ 판매 수익금 일부가 기부되는 ‘네이버 해피빈 스팸 선물세트’ 등이 포함됐다.

건강 선물세트는 명절 스테디셀러 ‘한뿌리’를 중심으로 구성했다. ‘흑삼대보 붉은 말 에디션’을 선보이는 동시에 ‘흑삼 윤옥고 스틱’과 ‘흑삼단 침향환’도 마련했다. 또 ‘블랙레몬스틱’ ‘유기농 컬리케일 100’ ‘홍삼 절편’ 등 신제품 선물세트는 CJ더마켓 단독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김수진 CJ제일제당 선물세트 마케팅 담당자는 “소비 흐름을 반영해 합리적 구성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설 명절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데 활용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