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포커스 언론사 이미지

엠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 2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및 2026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원문보기

엠게임 '영웅 온라인', 서비스 2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및 2026년 업데이트 로드맵 공개

서울맑음 / -3.9 °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정통 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영웅 온라인’이 서비스 21주년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하고, 2026년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한다고 15일 밝혔다.

‘영웅 온라인’은 2005년 1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동양 무협 세계관과 호쾌한 무공 액션을 기반으로 국내외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장수 온라인 게임이다. 현재까지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으며, 21주년을 맞은 지금까지도 안정적인 운영을 통해 충성도 높은 이용자층을 보유하고 있다.

영웅 온라인은 서비스 21주년과 병오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내달 1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적마’ NPC에게 1시간 시간마다 지급되는 ‘병오년 불꽃’을 반납하면 서버 전체에 버프가 적용되는 ‘불타는 병오년 밝히기’ 이벤트를 실시해, 모든 이용자가 함께 행운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 지역인 ‘흑야성’에서는 ‘적토마의 영혼’을 처치하고 아이템을 수집하는 참여형 콘텐츠 ‘치열한 적토마와의 전투’ 이벤트가 진행된다. 적토마의 영혼을 처치해 획득한 ‘성화의 금화’를 통해 행운부 상자, 여의무고, 풍요로운 새해 주머니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날뛰는 글자 말 잡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강 지역에 등장하는 ‘글자 말’ 몬스터를 처치해 아이템을 모으면 ‘글자 주머니’를 얻을 수 있으며, 주머니 개봉 시 글자 금전상자, 천뢰음공 등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등장한다. 특히, 글자 금전상자 개봉 시 골동품 상자, 금덩이 상자, 황금덩이 상자 중 1종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영웅 온라인은 향후 서비스 방향성을 담은 2026년 업데이트 로드맵도 함께 공개했다.


현경 최고 레벨 이용자를 위한 신규 사냥터 ‘오지-유명(幽冥)’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지역은 십이천마 중 하나인 ‘귀령 천마’가 등장하는 고난도 콘텐츠로, 신규 방어구가 추가되는 등 상위 이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전 캐릭터를 대상으로 무공 구성과 전투 밸런스를 전면적으로 개편하며, 문파 단위로 협력해 강력한 적을 공략하는 신규 협력 콘텐츠 ‘문파 토벌전’도 새롭게 출시된다. 문파원들의 참여 인원과 전투력이 핵심 요소로 작용하며, 도전 단계에 따라 점차 강해지는 적들과의 전투하는 것이 특징인 콘텐츠다.

엠게임 영웅 개발실 유기명 실장은 “서비스 21주년과 병오년을 맞아 오랜 시간 ‘영웅 온라인’을 함께해 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2026년에는 신규 사냥터, 무공 밸런스 개편, 문파 협력 콘텐츠 등 업데이트를 순차적으로 진행해 장수 무협 MMORPG로서의 가치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1주년 기념 이벤트 및 향후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영웅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