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부산항만공사,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선정

국제뉴스
원문보기

부산항만공사,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선정

속보
네덜란드 유트레히트 시에서 폭발· 화재.. 4명 부상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부산항만공사(BPA)는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에 선정돼 조달청장 표창을 수상 했다고 15일 밝혔다.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수여식 기념촬영 모습/제공=BPA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표창 수여식 기념촬영 모습/제공=BPA


조달서비스 이용 우수기관 평가는 조달청에서 연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과 조달 정책 확산 기여도를 기준으로, 지역별 상위 3개 기관을 선정·표창하는 제도로, 부산항만공사는 부산지방조달청 관할 기관 중 2025년 조달서비스 이용 실적이 가장 높은 기관으로 인정받았다.

부산항만공사는 전자조달시스템을 적극 활용해 계약 전 과정의 공정성과 투명성을 높이는 데 힘써 왔다. 또 조달서비스를 통한 중소기업 제품 구매 실적을 전년 동기 대비 약 3.5배가량 증대시켜, 지역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부산항만공사 송상근 사장은 "부산항만공사의 공정하고 투명한 조달 행정과 중소기업과의 상생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조달서비스를 활용해 계약 과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지역경제에 실질 기여하는 행정을 지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