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장윤정, 고현정과의 숨겨진 신경전 고백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장윤정, 고현정과의 숨겨진 신경전 고백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고현정과 함께한 첫 쇼 MC 경험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장윤정, 미스코리아 출신 고현정과 쇼 MC 비하인드 공개 (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장윤정, 미스코리아 출신 고현정과 쇼 MC 비하인드 공개 (출처=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15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컴퓨터 미인'으로 불렸던 배우 황신혜와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장윤정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정은 고현정과 함께 KBS '토요대행진' MC로 활동했던 당시를 회상했다. 그는 "둘 다 미스코리아 출신이다 보니 미묘한 신경전이 있었다"고 고백하며, 고현정의 의상을 보고 자신의 의상을 더 꾸몄던 일화도 밝혔다. 방송 후 서로를 끌어안았던 순간도 공개하며, 당시의 긴장감 속에서도 따뜻한 우정을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한편 황신혜는 딸 이진이와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눈길을 끌었다. 황신혜는 연애사를 묻는 딸에게 손가락으로 전 연인을 세던 장면을 소개했고, 이진이는 "천하의 황신혜가 그 정도밖에 못 만났냐"며 아쉬워했다. 이에 황신혜는 "사실 더 있었지만 솔직하게 말하지 않았다"고 덧붙이며 학창 시절 자신을 보러 온 남학생들의 일화를 공개했다.

또한 황신혜는 딸 이진이가 모델로 데뷔할 수 있었던 배경에 홍진경이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홍진경은 중학생 시절 패션쇼 무대에 오른 이진이를 보고 모델 데뷔를 추천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이날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