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게임동아 언론사 이미지

‘갓 오브 워’ 실사 드라마, “크라토스 역은 토르 연기했던 ‘라이언 허스트’”

게임동아
원문보기

‘갓 오브 워’ 실사 드라마, “크라토스 역은 토르 연기했던 ‘라이언 허스트’”

서울맑음 / -3.9 °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는 동명의 액션 게임을 원작으로 한 TV 시리즈 ‘갓 오브 워’ 실사판에서 크라토스 역을 맡을 배우로 라이언 허스트를 캐스팅했다고 공식 발표했다.

허스트는 드라마 선즈 오브 아나키(오피 윈스턴 역)와 워킹 데드(베타 역)에도 출연한 배우다. 그는 2022년 출시된 게임 ‘갓 오브 워 라그나로크’에서 북유럽 신 토르의 목소리를 연기했고, 해당 연기로 BAFTA 게임 어워드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회사의 설명에 따르면 허스트가 연기할 크라토스는 스파르타 태생의 전사이자 신의 본성을 지닌 인물로, 군대를 이끄는 사령관이다. 그는 전쟁의 신 아레스와의 계약을 통해 전투의 승리를 얻는 대신 영혼을 바치게 되고, 이후 수많은 인간과 괴물, 신들을 쓰러뜨리며 명성을 떨쳤다. 실사 시리즈는 게임의 흐름을 따라, 열 살이 된 아들 아트레우스와의 관계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한편, 갓 오브 워 실사화는 순탄치 않은 제작 과정을 거쳐왔다. 소니는 2022년 TV 시리즈 제작을 공식 발표했지만, 이후 기획 방향 변경으로 2024년 기존 총괄 프로듀서와 주요 제작진이 하차했다. 이후 로널드 D. 무어가 새롭게 합류하며 프로젝트가 다시 궤도에 올랐다. 제작은 소니 픽처스 텔레비전과 아마존 MGM 스튜디오가 공동으로 진행한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갓 오브 워’ 실사 드라마는 2027년 공개될 예정이다.

라이언 허스트

라이언 허스트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