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경향신문 언론사 이미지

‘캐릭터라인 팝업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상륙

경향신문
원문보기

‘캐릭터라인 팝업스토어’ 영등포 타임스퀘어 상륙

서울맑음 / -3.9 °

캐릭터 팝업 브랜드 캐릭터라인을 운영하는 캐릭터 상품 전문 유통기업 이가라인이 14일부터 2주간, 올해 처음으로 수도권에서 열리는 캐릭터 멀티 팝업스토어를 영등포 타임스퀘어 B1 이벤트존에서 오픈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이가라인이 판매하고 있는 산리오, 스누피, 주토피아2, 디즈니, 포켓몬, 먼작귀, 핑구, 미피, 짱구는못말려, 톰과제리 등 다양한 캐릭터 상품들을 선보이며, 최근 극장가에서 크게 흥행한 주토피아2 굿즈들이 전면에 배치된다. 특히 캐릭터라인의 새로운 마스코트 ‘달에서 온 퐁실한 토끼’ 달퐁이가 첫 선을 보여, 아기자기한 연출물들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기간 중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산리오 게임키링을,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코우펜짱 대형쇼핑백을 증정한다. 또한,꾸준한 인기상품인 랜덤박스는 이번 팝업에도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하여 선물세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이지영 리테일팀장은 "이번 팝업은 달퐁이 데뷔무대"라고 설명하며, "아직은 연출물 정도의 수준이지만 연내에 다양한 굿즈 제작을 통해 캐릭터라인 만의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직수입라인을 강화하여, 유니크한 색깔을 추구하는 젊은 세대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 매일 라이브 경향티비, 재밌고 효과빠른 시사 소화제!
▶ 더보기|이 뉴스, 여기서 끝나지 않습니다 → 점선면

©경향신문(www.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