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FNC 신인 밴드' 에이엠피, 강렬하고 힙하다…신곡 '패스' 뮤비 티저 공개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FNC 신인 밴드' 에이엠피, 강렬하고 힙하다…신곡 '패스' 뮤비 티저 공개

속보
서울고법 "내달 23일 법관 정기인사 직후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신인 보이 밴드 에이엠피(AxMxP)가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엠피 첫 미니앨범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패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마치 감전된 듯한 에이엠피 모습으로 시작된다. 멤버들은 '패스' 음원에 맞춰 화려한 밴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여기에 역동적인 카메라 무빙이 더해져 더욱 강렬하고 힙한 바이브를 자아낸다.
'패스'는 "어디든 통과할 수 있다"라는 의미의 패스(PASS)를 모티브로 어떤 장애물도 우리를 막을 수 없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곡이다. 직선적인 가사와 폭발적인 에너지의 사운드는 끊임없이 벽을 넘어 한계를 뛰어넘으려는 에이엠피만의 강인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지난해 9월 데뷔 앨범 이후 4개월 만에 컴백하는 에이엠피는 이번 신보를 통해 각자의 속도로 꿈의 모양을 찾아가는 청춘의 이야기를 전한다. 하유준이 전곡 작사에 참여했으며, 김신은 자작곡을 수록하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줄 예정이다.
에이엠피 첫 미니앨범 '앰플리파이 마이 웨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