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할인이 왔단 말이야" 공영홈쇼핑, 설맞이 이벤트 진행

뉴스1 이재상 기자
원문보기

"할인이 왔단 말이야" 공영홈쇼핑, 설맞이 이벤트 진행

속보
신임 법원행정처장 "바람직한 사법개혁 위해 국회·정부와 소통"

2회·20만원 이상 구매 시 적립금 지급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제공)

공영홈쇼핑이 설 명절을 앞두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영홈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공영홈쇼핑은 설을 맞아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공영홈쇼핑은 19일부터 오는 2월 11일까지 '할인이 왔단 말이야' 행사를 진행한다. 명절 상품을 모바일로 주문하면 10%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과, 배, 굴비 등 제수용 먹거리는 물론 명절 선물용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한 16일부터 2월 11일까지 '적립이 왔단 말이야'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2회 이상, 누적 주문 금액 20만 원 이상 달성 고객에게는 적립금 7000원을 지급한다.

2회 이상, 30만 원 이상 달성 시 1만 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다. 적립금은 3월 10일 지급 예정이며, 유효기간은 30일이다.

1월 한 달간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반갑단 말이야'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영홈쇼핑에 신규로 가입했거나, 최근 3달간 구매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웰컴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3만 원 이상 상품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에게는 2000원의 웰컴 적립금을 추가로 증정한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