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뉴스1 언론사 이미지

GS25, PB라면 '오모리' 시리즈 일본 돈키호테로 수출

뉴스1 윤수희 기자
원문보기

GS25, PB라면 '오모리' 시리즈 일본 돈키호테로 수출

속보
네덜란드 유트레히트 시에서 폭발· 화재.. 4명 부상

"PB상품 일본 돈키호테 매장서 기대 이상 흥행"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GS25는 일본 전국 돈키호테 485개 매장에 GS25의 자체브랜드(PB) 라면인 '오모리' 시리즈(오모리김치찌개라면·김치볶음면)를 수출한다고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수출이 이뤄진 GS25의 PB 및 차별화 상품이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 조기 완판되는 등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으며 양사의 수출 품목 확대에 속도가 붙었다. 양사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전략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오모리 시리즈는 지난 2014년 말 첫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억 개를 훌쩍 넘어선 GS25의 대표 베스트셀러로, 미국, 영국, 호주 등에 수출되고 있다. 이번 일본 돈키호테 입점이 성사되며 해외 수출국을 총 32개국으로 확대하게 됐다.

오모리 시리즈는 K-라면 대표 상품으로 일본 현지에서 판매된다. 오모리 시리즈를 활용한 차별화 마케팅 등도 다양하게 준비되고 있다.

양사는 PB라면에 이은 신규 품목 수출에 대한 논의에도 발 빠르게 돌입했으며, 품목과 물량 규모 등 세부 협의가 마무리되는 대로 추가 수출 협업을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