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코즈(주) & MK생활건강, 신년 하례식서 글로벌 도약 선언

국제뉴스
원문보기

미코즈(주) & MK생활건강, 신년 하례식서 글로벌 도약 선언

서울맑음 / -3.9 °
[이대웅 기자]
▲ 미코즈(주) & MK생활건강, 신년 하례식 전경 / (사진)=미코즈(주) 제공

▲ 미코즈(주) & MK생활건강, 신년 하례식 전경 / (사진)=미코즈(주) 제공


(서울=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미코즈(주)와 MK생활건강이 지난 13일 오후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웰리힐리 리조트에서 '2026년 신년 하례식 및 그랜드 오픈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7년간 뷰티 한길만 걸어온 미코즈, K-뷰티 선두주자로서 국내외 시장 활성화에 앞장선다'는 슬로건 아래 진행됐으며, 전국 각지에서 모인 내·외빈과 협력업체, 사업자 등 약 500여 명의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특히, 이번 신년 하례식에서는 국내 유통회사 MK생활건강의 공식 출범식이 함께 진행돼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행사는 단순한 공식 행사 형식을 넘어, 다양한 협력업체들의 제품을 선보이는 디너쇼 형식으로 구성돼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최낙문 MK생활건강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앞으로 해외 오프라인 시장 확대와 함께 국내 온라인 유통 채널 활성화를 통해 판매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며 향후 사업 비전을 밝혔다.

이어 김정희 미코즈(주) 회장은 "미코즈는 지난 27년간 오직 뷰티 산업 한길만을 걸어왔다"면서 "앞으로도 K-뷰티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국내 시장의 내실을 다지는 동시에 글로벌 시장 확대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미코즈(주)는 중국, 일본, 필리핀, 몽골 등 해외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행사에서 대만 지사 마보경 대표와의 업무협약(MOU) 체결과 함께 베트남 김일환 대표와 현장 업무협약을 진행하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했다. 이를 통해 미코즈(주)는 총 6개국 글로벌 지사 체계를 구축하게 됐다.

한편, 미코즈(주)는 27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화장품 라인과 다양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에는 원자수소수기 독점 런칭을 통해 헬스케어 분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