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2' 단체 사진에 반응 폭발…"결혼식 아냐?"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흑백요리사2' 단체 사진에 반응 폭발…"결혼식 아냐?"

속보
美대법원, 상호관세 위법여부 오늘 선고 안해

(MHN 박선하 기자) '흑백요리사2' 출연진들 단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의 반응이 폭발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14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이 사진의 제목을 지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흑백요리사: 요리계급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 결승전을 마친 후 촬영된 기념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흑수저·백수저 셰프들과 심사위원 안성재, 백종원이 모두 담겼다. 특히 프로그램 우승자 최강록 셰프가 함께 결승전을 치른 '요리괴물' 이하성 셰프의 어깨에 고개를 기댄 모습이 눈에 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강레오: 너의 결혼식", "'다 나의 조림 재료들'", "흑백결혼식", "연쇄살인마의 가족사진", "결혼식마냥 찍었네ㅋㅋ", "최강록♡이하성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결혼 기념 사진 아니야?" 등 재밌는 댓글을 남겼다.

한편, 지난 13일 공개된 '흑백요리사2' 최종회에서는 최강록 셰프가 세미 파이널 2차 무한 요리 지옥 최후 생존자 이하성 셰프를 제치고 우승했다.

우승 후 최강록은 "저는 전국에 숨어서 열심히 일하고 계시는 음식을 만드는 일을 하신 분들과 같은 일을 하는 사람이다"라며 "자만하지 않겠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사진=넷플릭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