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BT버거앤타코, 단계적 출점으로 가맹점 50호점 돌파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BT버거앤타코, 단계적 출점으로 가맹점 50호점 돌파

속보
'북한 무인기' 군경합동조사 TF, 민간인 용의자 1명 소환
[소장섭 기자]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BT버거앤타코 매장 간판. ⓒBT버거앤타코

BT버거앤타코 매장 간판. ⓒBT버거앤타코


BT버거앤타코 매장 내부. ⓒBT버거앤타코

BT버거앤타코 매장 내부. ⓒBT버거앤타코


BT버거앤타코 타코 메뉴. ⓒBT버거앤타코

BT버거앤타코 타코 메뉴. ⓒBT버거앤타코


버거와 타코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브랜드 BT버거앤타코가 2026년 1월 가맹점 50호점을 달성하며 안정적인 성장 흐름을 이어가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BT버거앤타코는 2024년 2월부터 본격적인 가맹 사업을 시작해, 단기간 내 확장보다는 가맹점 관리와 운영 안정화에 초점을 맞춘 출점 전략을 유지해 왔다. 본사는 매장별 운영 품질과 수익 구조의 균형을 고려해 단계적으로 출점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장기적인 브랜드 운영 기반을 구축해 왔다는 설명이다.

버거와 타코 전 메뉴에 대한 조리 매뉴얼을 구축해 비교적 짧은 조리 시간과 안정적인 품질 유지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셀프 픽업•반납 시스템, 전 매장 키오스크 설치, 대기업 물류 시스템을 적용해 운영 효율을 높였다. 이를 통해 표준화된 운영 매뉴얼과 효율적인 시스템을 갖춰 초보 창업자도 쉽게 창업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측은 간단한 조리 방식과 매뉴얼을 기반으로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낮췄으며, 최대 4개 매장을 동시에 운영하는 다점포 사례를 통해 운영 모델의 실효성도 확인됐다고 밝혔다.

아울러 매장 운영 형태 역시 배달 중심 매장부터 홀 운영 매장, 소자본•소평수 매장까지 다양한 조건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돼, 예비 창업자의 상황에 따른 맞춤형 창업이 가능하다.


BT버거앤타코는 버거의 친숙함과 타코의 색다른 매력을 결합한 메뉴 구성으로 20~30대 대학생과 직장인을 주요 고객층으로 삼고 있다. 캐주얼한 스트리트 푸드 콘셉트와 젊고 감각적인 매장 환경에서 버거의 풍성함과 타코의 다채로운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메뉴 선택에 대한 고민을 줄이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BT버거앤타코 관계자는 "가맹점의 안정적인 수익과 장기 운영이 가능한 건강한 브랜드 운영을 위해 배달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합리적인 가격을 책정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안정적인 운영 구조를 유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