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흑백2' 성공하더니…백종원, 신규 예능으로 돌아온다 "2월 중 첫 방송"

MHN스포츠 김해슬
원문보기

'흑백2' 성공하더니…백종원, 신규 예능으로 돌아온다 "2월 중 첫 방송"

속보
부천 금은방 여성업주 살해한 40대 남성, 종로서 체포

(MHN 김해슬 기자) 방송인 겸 외식사업가 백종원이 '백사장3'로 돌아온다.

14일 tvN 측은 "'세계 밥장사 도전기 백사장3'는 지난해 4월 프랑스에서 촬영을 마쳤으며 올해 2월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2026년 1분기 tvN 예능 라인업을 확정하는 과정에서 편성하게 됐다. 백종원, 이장우, 존박, 유리, 윤시윤이 출연한다"고 밝혔다.

지난 2023년 인기를 얻은 프로그램 '백사장'은 시즌2까지 이어지는 등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시즌3의 경우 백종원이 지난해 각종 구설에 오르며 당초 예상된 편성보다 일정이 미뤄졌다.

지난해 초 백종원이 이끄는 더본코리아는 빽햄 선물세트 상술 논란, LPG 안전관리 및 농지법 위반 의혹, 감귤맥주 함량 허위 표기, 식자재 원산지 미표기 등으로 연이은 구설에 오른 바 있다. 이에 백종원은 "각종 논란에 책임을 지겠다"며 방송 활동 중단 뜻을 전했다.

이후 백종원은 지난해 11월 MBC '남극의 셰프'로 방송 복귀에 도전했다. 당초 지난해 4월 방송을 목표로 했던 '남극의 셰프'는 무기한 연기 속 7개월 만인 지난해 11월 방송을 확정했다. 당시 MBC 측은 "뉴스 특보 및 조기대선 정국으로 인해 편성 일정이 조정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나 백종원과 더본코리아를 둘러싼 논란이 이어지며, 일각에서는 출연자 논란으로 방송이 미뤄진 게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백종원 지난달 공개된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났다. 해당 프로그램에서 그는 안성재 셰프와 나란히 심사위원으로 활약했다.

사진=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