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 육아 브랜드 연대 확대… 브리스틱 합류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 육아 브랜드 연대 확대… 브리스틱 합류

서울맑음 / -3.9 °
[이유주 기자] 【베이비뉴스 이유주 기자】

온가족 구강 솔루션 브랜드 브리스틱이 오는 1월부터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에 새롭게 합류해, 아이의 성장과 부모의 여정을 함께 응원하는 브랜드 연대에 동참한다. ⓒ엘빈즈

온가족 구강 솔루션 브랜드 브리스틱이 오는 1월부터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에 새롭게 합류해, 아이의 성장과 부모의 여정을 함께 응원하는 브랜드 연대에 동참한다. ⓒ엘빈즈


아이의 100일은 단순한 기념일을 넘어, 엄마 뱃속에서 수정된 이후 약 1년이 되는 의미 있는 시점이다. 부모에게는 육아의 첫 고비를 지나온 시간이며, 아이에게는 생애 첫 성장을 축하받는 날이기도 하다.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는 이러한 특별한 순간을 사회적으로 함께 축하하자는 취지로 기획된 캠페인으로, 다양한 육아 브랜드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며 의미를 더하고 있다.

온가족 구강 솔루션 브랜드 브리스틱이 오는 1월부터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에 새롭게 합류해, 아이의 성장과 부모의 여정을 함께 응원하는 브랜드 연대에 동참한다.

이번 참여를 통해 브리스틱은 신제품인 0단계 유아칫솔 1종과 성인용 칫솔 1종을 축하박스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아이의 구강 관리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시점에 맞춰, 부모와 아이가 함께 건강한 생활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 구성이다.

현재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에는 [쉐베베]가 디자인한 축하박스와 축하엽서, 현관문 자석 스티커 [윌라] 전자책·오디오북 무료 구독권 [맘스다이어리] 산전·산후 우울증 무료 검사 쿠폰 [예꼬맘] 치카케어 1단계 무불소 치약 [소중한습관] 노워시 아기 엉덩이 피니셔 등 육아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가 함께 담긴다. 여기에 [엘빈즈] 이유식 교환권과 간식, 스푼 등 실질적인 육아 지원 품목도 포함돼 있다.

해당 축하박스는 엘빈즈 공식몰을 통해 생후 60일부터 180일 사이의 아이를 대상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매월 100명을 추첨해 전달된다. 수령 후 개인 SNS에 후기를 공유하면 추가 선물을 증정하는 참여형 이벤트도 함께 운영돼 부모들 간 공감과 응원의 확산을 도모하고 있다.


엘빈즈 관계자는 "아이의 100일은 가족 모두에게 의미 있는 첫 성장의 이정표"라며 "엘빈즈 100일 축하박스는 육아 브랜드들이 함께 아이의 시작을 축하하고, 부모들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마련한 캠페인"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엘빈즈는 육아의 중요한 순간마다 부모 곁에서 함께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협업과 사회적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