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남의연애 시즌4', 글로벌 인기 속 돌아온 성소수자 연애 리얼리티…23일 첫 공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남의연애 시즌4', 글로벌 인기 속 돌아온 성소수자 연애 리얼리티…23일 첫 공개

서울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국내 최초 성소수자 연애 리얼리티로 화제를 모은 '남의연애'가 시즌4로 돌아온다.

출처=웨이브

출처=웨이브


웨이브는 오는 23일부터 '남의연애 시즌4'를 2026년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단독 공개한다고 밝혔다. 2022년 첫 시즌 공개 이후 사회적 반향과 함께 웨이브 예능 1위, 글로벌 OTT 차트 상위권을 기록한 '남의연애'는 시즌3까지 독보적인 성과를 이어온 바 있다.

'남의연애 시즌4'는 "진짜 감정의 서사"를 전면에 내세우며 한층 깊어진 감정의 흐름과 치열한 사랑 쟁취기를 예고한다. 특히 '마라맛 농도'라는 표현처럼, 더욱 솔직하고 진한 로맨스가 전개될 전망이다.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His Heart, His Man'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성 출연자들이 심장 위에 손을 얹거나 인연의 실로 연결된 모습이 담겨 설렘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출연자들이 감정에 솔직해질 수 있도록 시즌4만의 특별한 장치를 마련했다"며 "예측 불가한 반전과 극적인 로맨스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남의연애 시즌4'는 1월 23일부터 매주 금요일, 2회씩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로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