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혼' 홍진경 "연애 오래 안 했더니…'솔로지옥5'으로 배웠다" [ST현장]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이혼' 홍진경 "연애 오래 안 했더니…'솔로지옥5'으로 배웠다" [ST현장]

서울맑음 / -3.9 °
넷플릭스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 / 사진=권광일 기자

넷플릭스 솔로지옥5 제작발표회 / 사진=권광일 기자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솔로지옥5' 홍진경이 '솔로지옥5'를 통해 요즘 연애와 플러팅을 공부했다고 너스레 떨었다.

14일 오후 호텔 나루서울 엠갤러리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솔로지옥 시즌5'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 김재원 PD, 박수지 PD를 비롯해 홍진경, 이다희, 규현, 한해, 덱스가 참석했다.

데이팅 예능 '솔로지옥' 시리즈는 커플이 되어야만 나갈 수 있는 외딴섬, ‘지옥도’에서 펼쳐질 솔로들의 솔직하고 화끈한 데이팅 리얼리티쇼​다.

앞선 시즌은 자신과 관련이 없단 생각에 한 발 물러나 관망하는 정도였다고 털어놓은 홍진경은 "연애를 너무 오래 안 해서 저도 참가자 같은 마음으로 많이 배웠다. 저렇게 하는 거구나. 그냥 물불 안 가리는 거 같다. 이미지고 뭐고 정말 솔직하게 나가는 걸 보면서 '저렇게 해야 하는구나' 학생의 마음으로 지켜봤던 시즌이다"라고 말했다.

홍진경은 2003년 5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에 골인해 딸 라엘 양을 품에 안았다. 이후 지난 2025년 8월, 남편과 이혼한 사실을 공식 발표했다. 구체적인 이혼 사유는 밝혀지지 않았으나 상호 원만하게 합의 이혼한 것으로 전해진다.

한편 다섯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솔로지옥'은 이달 20일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스포츠투데이 송오정 기자 ent@sto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