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파크 하얏트 부산, '설 명절 상품권' 6만 원부터 선보여

국제뉴스
원문보기

파크 하얏트 부산, '설 명절 상품권' 6만 원부터 선보여

속보
美대법원, 트럼프 상호관세 위법 여부 금일 판결 안해
[김옥빈 기자]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파크 하얏트 부산이 2026년 설 명절을 앞두고,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설 명절 상품권'을 오는 19일부터 기간 한정으로 선보인다.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파크 하얏트 부산 라운지


이번 상품권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다채로운 다이닝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해, 특별한 미식 경험을 선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 혜택을 제공해 품격과 실속을 모두 갖춘 명절 선물로 제안한다. 상품권 가격은 6만 원부터 28만 원까지 다양하게 마련됐다.

구성은 스테이크 &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의 주중 런치 코스, 디너 6코스, 주말 런치 뷔페를 비롯해 이탈리안 레스토랑 '리빙룸'의 주말 런치 3코스와 디너 4코스가 포함된다.

또 '라운지'의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포함된 애프터눈 티 세트,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의 홀 케이크 교환권도 만나볼 수 있다.

미식의 즐거움으로 따스한 새해의 추억을 선사할 '설 명절 상품권'은 이달 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판매되며, 유효 기간은 2027년 1월 18일까지이다.

호텔 1층에 위치한 파티세리에서 구매 가능하며, 상품권은 모두 2인 기준으로 제공된다(케이크 제외).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