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국제뉴스 언론사 이미지

(사)필라멘트복지법인, 충주종합사회복지관 방문 뜨개질 목도리 540개 기탁

국제뉴스
원문보기

(사)필라멘트복지법인, 충주종합사회복지관 방문 뜨개질 목도리 540개 기탁

속보
부천 금은방 여성업주 살해한 40대 남성, 종로서 체포
[김상민 기자]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사)필라멘트복지법인(대표 김명기)이 14일 충북 충주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해 뜨개질 목도리 540개를 기탁했다.

전달된 목도리는 법인 산하 봉사단원이 제작한 수공예품으로, 겨울철 한파에 취약한 저소득 어르신과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명기 대표는 "봉사단원들의 손길과 마음이 담긴 목도리가 지역 이웃들의 겨울을 따뜻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과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혔다.

이광훈 관장은 "추운 겨울을 보내고 있는 취약계층을 위해 정성 가득한 물품을 기탁해주셔서 감사하다"며"목도리와 봉사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사)필라멘트복지법인은 수도권과 충청권을 중심으로 아동·노인·취약계층을 위한 돌봄과 나눔 사업, 재난 취약계층 지원, 계절 나눔 사업, 생활 밀착형 사회복지 프로그램 등등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며 공익적 역할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 상반기 개소 예정인 다함께돌봄센터 3개소 수탁·운영하며 지역 아동 돌봄과 가족 지원을 위한 현장 중심의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