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검색
YTN 언론사 이미지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새 시즌 제작…추리 전쟁 재개

YTN
원문보기

넷플릭스, '크라임씬 제로' 새 시즌 제작…추리 전쟁 재개

속보
뉴욕증시, 12월 CPI 발표 후 혼조 출발…다우 0.18%↓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 예능 '크라임씬 제로'가 새 시즌 제작을 확정했다.

'크라임씬 제로'는 용의자와 탐정이 된 플레이어들이 롤플레잉 추리를 통해 숨어 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게임형 예능으로, 새로운 시즌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돌아온다.

윤현준 PD는 "다시 할 엄두를 내기까지 시간이 걸렸지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넷플릭스와 함께 '초심'과 '진화'라는 키워드로 멋진 시즌을 만들어보겠다"며 "매 시즌 응원과 피드백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변함없는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해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크라임씬 제로'는 확장된 스케일과 탄탄한 세계관, 치밀한 사건 구성으로 '역대급 시즌'이라는 호평을 받았다. 개성 넘치는 플레이어들의 캐릭터 플레이와 제작진이 심어놓은 트릭, 빈틈없는 티키타카는 추리 예능의 매력을 극대화했다.

누구도 믿을 수 없고, 누구나 범인이 될 수 있는 설정 속에서 펼쳐지는 심리전과 긴장감은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새 시즌에서는 또 어떤 세계관과 스토리로 추리 전쟁을 펼칠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 제공 = 넷플릭스]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단독보도] 모아보기 〉